본문 바로가기
알려 주다 (정보 소개)/이 자동차는 어때?

GV80 내부 신규 색상 '울트라마린 블루' 추천

by Daniel Notes 2021. 5. 7.
728x90
반응형
728x170

GV80 내부 색상에 '울트라 마린 블루' 색깔이 추가되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청색이 너무 진하지 않나 생각이 들었으나 직접 매장에 가서 본 결과 울트라 마린 블루는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한 색상 그 자체였다. 언제나 칙칙한 어두운 색깔로 내부 색깔을 골랐던 분들이나 내부 인테리어 색상을 밝은 색깔을 고르기에는 오염 때문에 겁나시는 분들은 '울트라 마린 블루'를 적극 추천한다.

 

GV80 내부 : 시그리쳐 디자인 셀렉션 <울트라마린 블루 / 듄베이지 투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상의 울트라마린 블루는 청색이 진하게 보인다. 아는 지인이 GV80을 구입하려 하는데 차량을 구입할 때마다 매번 때를 덜 타기 위하여 검은색 위주로 골랐는데 이번에는 다른 색상을 하고 싶다면서 위의 사진을 보여주었다. 청색이 너무 진하게 보여 쉽게 질릴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홈페이지 사진으로 보기보다는 직접 매장에 가서 보는 것이 나을 듯 싶어 직접 현대자동차 전시장에 보러 갔다. GV70과 GV80이 인기가 많아서인지 매장에는 GV70 밖에 없었다. 전시장 앞 도로에 GV80 차량이 있어서 물어봤더니 전시차량이 판매되어 세워져 있었는데 영업사원이 잠깐은 가능하다고 해서 다행히 구경을 할 수 있었다. 대시보드 색깔이 회색보다 진한데 무척 깔끔해 보였다. 진한 색깔 치고는 깔끔한데라고 생각하고 밖을 나가려고 문을 여는데 세련된 청색이 대시보드부터 문에까지 이어져 있는데 바로 '울트라 마린 블루' 색상이었다. 사진처럼 운전자 문안 쪽의 '울트라 마린 블루'가 뒷좌석 문안 쪽에도 동일한 색상으로 이어져 있다.

 

뻔한 진한 색깔로만 내부 인테리어 색상을 골랐던 분들에게 '울트라마린 블루' 색상을 적극 추천한다. GV80에서는 듄 베이지 색상만 투톤으로 선택할 수 있다. 기본형에서는 없고 시스리처 디자인 I과 시스리처 디자인 II를 선택해야 한다. 기본형 대비 시그리처 디자인 I은 150만 원이 추가되고 시그리처 디자인 II는 300만 원이올라간다. GV80 외부색깔은 흰색으로 하게 되면 내외부가 무척 어울릴 것으로 생각한다. 내부 색상은 홈페이지 또는 카탈로그만 보고 선택하지 말고 가까운 전시장에 직접 가서 보고 판단하시는 게 당연히 낫다. 하지만 매장에 원하는 색상이 있을지는 미지수다. 참고로 '울트라 마린 블루'색상은 아쉽게도 GV70에는 없는 내부 색상이다.  현대자동차 영업사원의 말에 따르면 금일 현재 차량 계약 시 GV80은 2.5~3개월 소요되고 GV70은 5~6개월이 소요된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