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 주다 (정보 소개)/알쓸신잡(기타 정보)

조세호, 이미지나인컴즈와 10년 전속 계약

by Daniel Notes 2021. 5. 12.
728x90
반응형
728x170

방송인 조세호가 이미지나인컴즈와 10년 전속 계약을 맺었다. 조세호 외에 방송인 남희석 역시 이미지나인컴즈와 10년 전속 계약을 맺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남희석, 조세호의 소속사인 A9미디어 전상균 대표가 설립한 종합엔터테인먼트 업체로 배우 고우리, 김윤서, 서재규, 뮤지컬 배우 신고은, 방송인 지상렬, 조수빈, 김경진, 조은나래와 가수 KCM, 달샤벳 출신 수빈  다수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예능 프로그램 KBSJoy ‘나는 차였어’, MBN ‘로또싱어’, KBS ‘트롯 전국체전’을 제작했으며, 현재 엠넷 TMI뉴스’, MBN ‘보이스킹’ 등이 방송 중이다. 올해 말까지 10 이상의 예능프로그램 국내외 OTT 플랫폼 사업자들과의 공동 프로젝트를 기획, 제작할 계획이다. 지난해부터 드라마 부문 역량 강화에도 나섰다. 내년 방송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블랙의 신부’를 집필중인 이근영 작가를 필두로 ‘동안미녀’의 오선형은 웹툰 원작 ‘신입사원 김철수’을 , ‘돈꽃’의 이명희 작가는 신작 ‘보물섬’을 내년 방송 목표로 집필 중이다.  ‘용팔이’ K2’의 장혁린 작가 역시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이들 외에도 하반기 신규 작가 3 포함 매년 2~3명의 작가를 추가로 영입할 계획이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지난해 영화 ‘승리호’(감독 조성희) 투자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를 인수했으며 복수의 콘텐츠 제작사 매니지먼트 기획사를 추가 인수할 예정으로 매니지먼트와 예능  드라마 제작, 영화를 아우르는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미지나인즈 소속 연예인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